KBS N 페이스북 이벤트. 사진/우유자조금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여름철 건강을 지켜줄 국산 우유의 소비촉진을 위해 KBS N과 함께 깜짝 선물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KBS N 페이스북에서 우유자조금의 새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우리 우유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사람들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라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개별 통보되며 KBS N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꿀 팁도 제공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와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산 우유 및 유제품 음용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도심속목장나들이, 우유의 날, 우유박사 가족퀴즈 대회, 우유 요리 대회 등 우유와 관련된 체험과 교육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워장은 "우유 및 가공품을 선택할 때에는 국산우유사용인증(K-MILK) 마크를 꼭 확인해달라"면서 "국산우유사용인증(K-MILK) 마크는 신선하고 안전한 국산 우유 사용 제품에만 허락되는 인증마크로 약 290가지 테스트와 365일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 유통되기에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먹고 마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깜짝 선물로 라떼 교환권을 선정한 이유는 라떼 한잔에도 신선하고 건강한 국산 우유가 들어있기 때문"이라고 덧붙혔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