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안현모 포켓도시락,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화제
안현모 포켓도시락,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화제 / 안현모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서 안현모 식단으로 화제가 된 ‘안현모 포켓도시락’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안현모가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던 ‘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은 ㈜쓰리케어코리아 제품 중 하나이다. 쓰리케어는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식품 브랜드로, 포켓도시락, 곤약구슬떡볶이 3종 포켓분식과 마라탕, 소바, 물냉면, 짜장면, 비빔면 시리즈를 포함한 포켓야식이 대표적이며, 저칼로리 죽인 포켓죽도 큰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안현모는 “웨딩촬영 이후 처음으로 같이 찍는 화보 촬영을 위해!”라며 남편 라이머와 함께 포켓도시락 식단을 공개했다.

안현모 도시락, 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은 이미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포켓도시락 후기들을 살펴보면 메뉴 구성, 가성비도 좋아 비용 걱정도 줄일 수 있다. 한 끼에 300칼로리가 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포켓도시락은 아침, 점심, 저녁 다른 메뉴 구성으로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무작정 굶는 것은 일시적으로 체중을 줄일 수는 있지만 요요 현상이 오기 때문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이고 적당한 양의 식사를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다이어트를 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음식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으려면 항상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은 원하는 기간 동안 매일 식단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냉동 보관이 가능해 보관 기간도 길다. 특히 다이어트할 때는 아침을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포켓도시락이 제격이다. 주로 한 달 기간으로 주문하여 먹는 사람들이 많으며 포켓도시락과 함께 쉐이크나 과일 등을 보충해서 먹기도 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