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뷰티 멘토 디렉터파이도 인정한 톱 오브 톱 선크림을 득템할 기회가 생겼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가운데 공식몰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디어달리아88데이' 이벤트에 많은 눈과 귀가 쏠리고 있다. 검색창에 '디어달리아88데이'를 검색하면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돼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모이스처 선 로션을 비롯해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등 디어달리아 베스트셀러를 8888원에 구매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는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비건 뷰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함과 함께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비건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는 글로벌 글로벌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인 더 비건 소사이어티에 1000원을 기부하며 동물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더 비건 소사이어티는 1944년에 처음으로 비건이라는 단어를 만든 단체로 글로벌 비건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비건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열악한 농장이나 실험실에서 구출한 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터인 Farm Sanctuary를 지원하며 동물답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비영리 협회다.

디어달리아는 또 출시 한 달만에 품절됐던 블루밍 에디션과 뷰티 멘토 디렉터파이가 톱 오브 톱 선로션으로 선정한 선로션 등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5종의 비건 뷰티 스페셜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주 새로운 선물이 증정되는 '1+1 위클리 스페셜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양한 비건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정원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어달리아는인증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PETA에서 인증을 받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뷰티 브랜드다. 동물 실험 반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안전한 비건 원료와 감각적인 대리석 패턴의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