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생명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한화생명이 '라이브플러스 시네마위크 2019'를 개최한다.

8일 한화생명은 한화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라이프플러스 시네마위크 2019'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종료시간은 오후 10시다. 영화는 매일 오후 8~10시까지 상영된다.

상영작은 '리틀포레스트' '변산' '소공녀' '미드나잇 인 파리' 등 여름밤과 어울리는 영화들로 구성됐다. 무료로 상영되며 누구나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영화 상영 외 시간에는 푸드, 스낵, 맥주, 음료 등이 마련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불꽃쇼가 진행된다. 음악 영화로 유명한 '비긴 어게인'의 주요 장면에 맞춰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유명 OST에 맞춰 관객들이 함께 따라 부르는 '싱어롱' 시간은 물론, 실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는 라이브 무대도 펼쳐진다.

특색 있는 다이닝 공간도 마련됐다. 상영 영화에 어울리는 음식을 셰프들이 직접 조리하는 오픈 키친과 팝콘, 츄러스와 같은 스낵류와 수제 맥주, 음료 등도 즐길 수 있다고 한화생명 측은 설명했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키워드

#한화생명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