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더 클럽’ 관련 문제로 구성…최대 1만원 토스 머니 제공
홈플러스X토스,?‘더 클럽’ 행운퀴즈 이벤트. 사진/홈플러스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홈플러스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홈플러스가 최근 오픈한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문제는 더 클럽의 쿠폰 혜택 및 배송 서비스 등에 관한 내용으로 퀴즈 정답은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서 ‘홈플러스 더 클럽’을 검색하거나 더 클럽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운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문제의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무작위로 최소 10원에서 최대 1만원의 토스 머니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 이노베이션팀장은 “모바일 상에서 창고형 마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더 클럽’ 오픈을 기념하며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편한 참여방법과 큰 상금을 자랑하는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 ‘더 클럽’은 창고형 할인점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로 지난달 26일 첫 오픈했다. 대용량, 직수입 상품과 함께 소용량의 신선식품까지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서 판매하는1만여 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별도 연회비 없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