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이 815광복절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스경제=김아름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독립유공자 후손을 돕기 위한 '태극 물결 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는 13일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돕고자 ‘태극 물결 챌린지’ SNS 기부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가 SNS 상에 일상 속 태극기 게양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건당 815원을 독립유공자유족회에 기부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태극기 게양을 아울러 일상 속 태극기 관련 이미지를 업로드, 필수 해시태그(#태극물결챌린지 #815원씩기부 #이랜드리테일)를 추가 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릴레이 이벤트인 만큼 2014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스버킷 챌린지’와 동일하게 참가자가 다음 참가 대상자 3명을 직접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는 해당 캠페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NC와 뉴코아, 2001아울렛, 동아 등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기념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국 이랜드리테일 19개 지점(중계점, 해운대점, 일산점, 야탑점, 인천점, 평택점, 평촌점, 강남점, 동수원점, 순천점, 부천점, 송파점, 강서점, 충장점, 부산대점, 전주점, 중앙로역점, 서면점, 쇼핑점) 고객상담실에서 본인이 업로드한 ‘태극 물결 챌린지’ 관련 게시글 확인 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우리 사회 숨은 영웅과 애국자를 다시 한번 기리고 돕는 의미에서 기획한 행사다"라며, "광복 74주년을 맞아 상업적인 성격 없이 순수한 의도로 기획한 만큼 많은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극 물결 챌린지’는 오는 31일까지 이랜드리테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하며,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진행해 이랜드 상품권 5만 원권 등 추가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