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씨제이몰슈퍼딜, 투썸 아메리카노 쿠폰 선착순 지급하고 있어
씨제이몰슈퍼딜. 13일 씨제이몰슈퍼딜 이벤트가 공개됐다. / CJmall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13일 씨제이몰슈퍼딜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씨제이몰슈퍼딜'은 13% 적립(최대 적립 5만원), 7%할인(카카오페이 청구할인), 선착순 100% 투썸쿠폰(13일 단 하루)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씨제이몰슈퍼딜 적립 신청 기간은 12일 ~ 13일에만 가능하고 ID당 1회만 가능하다.

또 CJmall 모바일을 통한 구매/결제완료 시에만 신청할 수 있으며 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구매시 적립불가능, 무통장입금시 입금완료 후에 신청가능하다.

기간내 적립 대상상품 합산 3만원 이상 모바일 구매 시 누적 실결제금액의 13% 적립된다. 단, 적립금 지급의 최대한도는 '실제 결제금액 3/20만원', '금액구간별 2/5만원'이다. 또한 결제금액은 기간내 대상상품 합산 구매금액 중 적립금, CJ ONE 포인트를 포함한 실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배송비, 쿠폰 적용 금액은 제외된다.

적립금은 3일 기준 고객주문 확정된 건에 한하여 지급되며, 중복 지급되지 않고 6일 지급예정, 19일 까지 사용가능하다. 적립금 신청 후 취소/반품/환불 시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ㅓ된다. 또한 슈퍼딜 대상상품은 'TV상품 구매시 5%추가적립'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적립금은 명시된 기간 내 미사용시 사전고지 없이 자동 소멸된다. 또한 상품권/이용권(e쿠폰 포함) 및 일부 상품 결제 시에는 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