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과 G마켓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G마켓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14일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캠페인 상품을 구매할 경우 판매 금액의 2%를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브랜드로는 ▲아이오페 ▲한율 ▲마몽드 ▲프리메라 ▲리리코스 ▲큐브미 등 6개 뷰티 브랜드와 ▲미장센 ▲해피바스 ▲일리윤의 3개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모레퍼시픽과 G마켓의 이번 행사는 유기 동물 보호를 위한 캠페인 확산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아모레퍼시픽과 G마켓은 행사 진행을 기념해 참여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100ml'과 '한율 순수 선크림 50ml'가 각각 30%씩 할인 판매한다. 또한 '리리코스 페이셜 이레이저 클렌징워터 320ml 2개'는 50% 할인된다.

할인쿠폰도 풍성하게 지급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15% 할인쿠폰'이 발급, 아이오페와 라네즈, 마몽드, 한율 브랜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설화수와 헤라, 프리메라 브랜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할인 가능하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