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 공개되자 네티즌들 분노
제주도 카니발 폭행, 운전석 침입 후 구타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 얼마나 때렸길래...
제주도 카니발 폭행, 운전석 침입 후 구타,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에 대한 비난 여론이 매섭다. / KBS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에 대한 비난 여론이 매섭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의 정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게재돼 파문이 일었다.

이 영상은 지난달 4일 오전 10시 30분께 제주도의 한 도로에서 촬영된 것으로, 아반떼 차량 앞으로 갑작스럽게 끼어든 카니발 차량으로 인해 벌어진 폭행 사건이다.

영상에서 아반떼 차량이 카니발 차량 측에 항의 의사를 표하자 카니발 차주는 차에서 내려 아반떼 차량 운전석으로 다가간 뒤 별안간 생수병을 집어던지고 구타를 시작했다.

조수석에서 동영상을 촬영하던 아반떼 차주의 아내는 "꺄악!"이라고 비명을 지른 뒤 휴대전화를 바닥에 떨어트리고 말았다.

폭행 당한 아반떼 운전자의 아내는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뒷좌석에서 폭행을 목격한 자녀 2명은 당시 충격으로 심리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누리꾼들은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에 대한 분노를 감추지 못하며 카니발 차주에 대한 엄벌을 요구하고 있다.

사건을 담당한 제주 동부경찰서는 카니발 운전자 A(32)씨를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해 조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