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호연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6일 자산관리(WM) 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신설하는 내용의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WM 영업부문은 VIP 영업 경쟁력을 높이고 지점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됐다.
고객솔루션본부는 지점 고객에게 균질화한 관리와 체계적이고 전문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됐으며 연금과 금융상품, 해외주식, 세무, 법률, 증권업 제도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은 인사 내용.
◇ 신규 보임
▲ WM 영업부문 대표 김승현 ▲ 강남2허브지역본부장 황인일 ▲ 고객솔루션센터장 고동한 ▲갤러리아WM WM센터장 이상훈
◇ 전보
▲ 고객솔루션본부장 박경준 ▲부산경남허브지역본부장 박기관
김호연 기자 hoyeon54@sporbiz.co.kr
관련기사
- 키움증권 “전문투자자 요건 완화로 CFD주식 관심 높아져”
- 코스피, 미국 국채 금리 역전에 1920대 후퇴...코스닥 약 1%하락
- 한국투자증권, 카카오뱅크와 시너지 집중
- 공장내 미세먼지 없앤다...동양피엔에프, 독일 엔바이로썸과 전기집진기 기술제휴
- [이슈&주가] 메디톡스, 2분기 ‘어닝쇼크’에 하락세
- NHN, 자사주 17만주 취득 결정
- 코스피, 잭슨홀 기대감에 상승 출발…1930대 회복
- [이슈&주가] 아시아나 관련주, 'KCGI의 인수전 참여 검토'에 강세
- KB증권, 업계 최초 카카오페이 인증서 도입
- NH투자증권, 8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김호연 기자
hoyeon54@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