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인기 트랜스젠더 BJ 꽃자, 유튜버 정배우 성매매 폭로로 논란 확산
꽃자, 2차 사과 방송서 성매매 사실 인정
꽃자, "2016년 이후론 성매매 성매매 하지 않아"
꽃자 인스타그램/ 정배우 유튜브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성매매 의혹을 인정한 1인 방송 진행자(BJ) 꽃자가 사과방송에서도 거짓말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꽃자의 성매매 정황을 폭로한 BJ 정배우는 추가 영상을 통해 이같은 의혹을 제기했다.

정배우가 공개한 게시물에는 성매매 비용과 만남 일자, 후기 등이 상세히 작성돼 있다. 후기 작성자는 2016년 12월 14일에 글을 올리며 “12월 초에 만났다”고 적었다. 꽃자가 자신의 사진과 함께 직접 올린 것으로 보이는 게시물도 있었다. 이 게시물은 2017년 1월 5일에 작성됐다.

앞서 꽃자는 사과방송을 통해 “2014년에 성매매를 한 것은 사실이 맞지만 2016년 3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뒤로는 한 적이 없다”며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성매매를 꾸준히 한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어제 방송에서 아니라고 거짓말을 한 것은 정말 죄송하다. 저를 믿고 봐주신 시청자분들께 사과드린다”면서 “그때까지만 해도 사태의 심각성을 몰랐고 정말 숨기고 싶은 과거였다”고 했다. 그러면서 “과거에 한 일에 대해 처벌을 받겠다. 일단 조사를 받았다”고 말했다.

다만 꽂자는 "2016년 방송을 시작한 뒤로는 결코 성매매를 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꽃자는 "성매매를 하던 중에도 성매매만 한 건 아니다. 가게(업소)를 나가고 성형(수술)을 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전날인 15일 오후 유튜버 정배우는 꽃자가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의 폭로 방송을 했고 꽃자는 이를 부인하며 허위사실 유포로 정배우를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정배우는 꽃자와의 통화 녹음 뿐만 아니라 꽃자가 과거 방송에서 성매매를 했다고 말한 영상까지 증거자료를 업로드 해 온라인 상에서 두 사람에 대한 논란이 더욱 커졌다.

한편 BJ 꽃자는 구독자 50여만 명을 보유한 국내 최정상급 트랜스젠더 개인방송 스타다. 그는 군 복무 후 돈을 모아 성전환 수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