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빅맥소스, '빅맥 원정대' 선발 퀴즈 정답 '9월 2일 한국에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빅맥소스. 18일 빅맥소스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맥도날드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18일 빅맥소스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맥도날드는 '빅맥 원정대' 선발 퀴즈에 "빅맥 소스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이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9월 2일 한국에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이다. 이날 빅맥 측은 "오는 9월 2일 빅맥 소스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고 알렸다.

맥도날드는 오는 9월 12일까지 전 세계 주요 30개 도시에서 빅맥의 특별한 매력을 경험해보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8시 공개되는 그날의 도시와 퀴즈를 확인하고 자정까지 정답을 맞히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1명의 당첨자에게는 문제 출제 당일 선정된 도시의 2인 왕복항공권을,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빅맥 또는 빅맥 BLT 단품 쿠폰을 증정한다. 원정대로 당첨된 고객은 본인이 방문한 도시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빅맥을 즐기는 인증샷이나 영상을 공유하는 미션을 진행해야 한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