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상준 / OSEN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됐다.

19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씨와 전속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개그맨 이상준 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큐브엔터테인먼트에는 이휘재, 허경환 등 개그맨들이 속해있다. 소속사는 개그맨들과 관련된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이상준은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니쭈의 ASMR', '관객모욕' 코너를 선보여 사랑받았다.

다음은 이와 관련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