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에버비키니 다디어트 화제
화사 “에버비키니로 다이어트”
에버비키니 다이어트가 화제다./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에버비키니 다이어트가 화제다.

에버비키니에서 19일 ‘오늘만 특가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늘만 특가 100원의 행복 이벤트’에서는 색다른 곤약젤리 망고, 색다른 곤약젤리 파인애플, 뺄래1~3, 콜레로뺄래 등 6개의 에버비키니 인기 제품을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정각 500개 씩, 100원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19일 오후 2시 40분부터 GS홈쇼핑 생방송을 앞두고 있는 빠질라카노는 12주분의 6박스와 24주분의 12박스며 구성으로 판매되며, 정상가 대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빠질라카노’는 찬물에 잘 녹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으며,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를 함유한 액상 형태의 보조제이다. 이러한 ‘빠질라카노’는 마마무가 컴백 전이나 활동 중에 꾸준한 몸매관리템으로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마마무 외에도 레인보우 조현영, 랩퍼 키썸 또한 ‘빠질라카노’로 몸매유지 및 관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 홈쇼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만큼, 홈쇼핑 방송을 기다려주신 소비자분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오늘만 특가 100원의 행복 이벤트와 GS홈쇼핑, 더불어 캐시슬라이드 이벤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빠질라카노의 오늘만 특가 100원의 행복 이벤트와 캐시슬라이드 이벤트와 GS홈쇼핑 판매에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공식몰 또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