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롤점검, 21일 진행 예정
롤점검, 서버 안정화 위해 실시
[롤점검] 리그 오브 레전드 21일 서버 롤 점검 실시/ 리그 오브 레전드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롤 점검이 21일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은 21일 오전 6시부터 오전 9시까지 3시간 동안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롤점검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진행된다.

점검 시간 동안은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하고 있던 게임 역시 기록이 남지 않는다. 이에 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고 덧붙였다.

랭킹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신규 스킨 ‘용의 사도 우디르’와 ‘마법공학 람머스’ 등을 공개했다. 해당 스킨은 마법공학 제작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를 공개해 플레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략적 팀 전투는 라운드 기반 전략 게임으로,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여덟 명의 플레이어들이 서로 싸우게 된다.

이같은 롤토제스는 타 랭크게임과 차이점을 보이고 있다. 승패를 가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승급전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 LP를 달성할 경우 다음 랭크로 승급하게 된다.

더욱 자세한 공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