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모집…경단녀 등 미취업 여성 육성
LG생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모집…경단녀 등 미취업 여성 육성
  • 김아름 기자
  • 승인 2019.08.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LG생활건강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2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다음달 15일까지 여성의 꿈을 지원하고 1인 미디어 창작자로 육성하는 사회공헌활동인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라이프를 지향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양성해 개인의 경제 활동은 물론 우리 사회에 올바른 가치관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모집은 LG생활건강과 환경재단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대상은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30대 여성이다. 신청자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이 직접 출연한 2분 이내의 소개 영상이 있다면 웹주소(URL)로 첨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로 뽑힌 참가자에게 LG생활건강 제품과 다양한 콘텐츠 소스를 제공하고 소정의 활동 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우수 크리에이터를 뽑아 온라인 채널 광고와 채널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리워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회도 부여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로운 직업군인 1인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마련했다”라면서 “개인의 미(美)를 넘어 환경의 미(美)까지 생각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사회진출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