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동호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트리(공동대표 장진우, 천재원)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포에버 블론드 드라마틱 리페어'(이하 드라마틱 리페어) 특별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메트리는 헤어 프로페셔널 분야에서 세계 1위 브랜드로 잘 알려진 미국 'JPMS(JhonPaulmitchell Systems, 이하 폴미첼)'의 국내 독점배급사로 최근 '드라마틱 리페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아 이번 특별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드라마틱 리페어' 제품은 다양한 화학시술로 인해 손상받은 모발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복구를 실현해 말 그대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특히 샴푸후 모발에 수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드라이어로 건조전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즉시 모발의 회복이 눈에 띄게 나타나 빠른 효과와 손쉬운 사용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드라마틱 리페어는 케라엑티브와 홍화올레오좀 성분이 모발을 매끄럽게 하며, 마카다미아 추출물이 손상된 모발 깊은 곳까지 영양을 전달해 빠른 회복을 돕는다.

이중에서도 케라엑티브는 폴미첼이 직접 개발한 케라틴으로 특별한 케라틴 분자가 모발을 감싸 더욱 윤기있고 생기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즉시 눈에 띄게 효과가 나타나 그야말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직접 경험 할 수 있게 해준다.

최근에는 염색과 탈색 등 잦은 헤어컬러 시술이 일반화 되면서 모발 손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 드라마틱 리페어 제품에 대한 판매율도 같이 급증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스메트리 관계자는 "드라마틱 리페어 제품은 말 그대로 사용즉시 드라마와 같은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손상모에 대한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 잦은 컬러시술로 모발손상을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특별기획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께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코스메트리가 '포에버 블론드 드라마틱 리페어' 특별기획세트를 출시했다./사진=코스메트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