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풀 팩터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패션기업 바바그룹의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랄라블라에 입점한다.

바바그룹은 23일 자사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랄라블라는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곳이다.  

더뷰티풀 팩터는 지난 3월 론칭해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징 라인 3종’을 내세워 랄라블라 전국 주요 매장과 랄라블라 온라인몰에 단독 입점하게 됐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 라인은 클렌징 라인으로, 클렌징 앰플을 포함해 클렌징 젤 밤과 클렌징 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앰플’은 주력 제품 가운데 하나로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로 피부에 직접 롤링해 메이크업과 노폐물 클렌징은 물론 수분 앰플 마사지도 가능한 신개념 클렌저다.

김성수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최근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순한 성분의 촉촉한 클렌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랄라블라 입점으로 더 많은 분들이 건조하고 자극적인 세안 대신 저자극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저로 자극 걱정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새로운 개념의 수분 클렌징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할인 및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랄라블라에서 클렌징 라인 3종 구매 시 클렌징 앰플은 40%, 클렌징 젤 밤과 클렌징 폼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입점 이후부터 랄라블라 온라인몰을 비롯한 더뷰티풀 팩터 공식 SNS와 자사몰에서 클렌징 앰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