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재황 소개팅녀 ‘유다솜’ 관심 쏠려
이재황 나이 44세로 알려져
이재황 소개팅녀 ‘유다솜’ 관심 쏠려, 배우 이재황이 2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연애의 맛’(연애의 맛2)에서 소개팅녀 유다솜과 첫 만남을 가졌다. /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배우 이재황이 2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연애의 맛’(연애의 맛2)에서 소개팅녀 유다솜과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이재황은 제작진과 사전미팅에서 “연애를 안 한 지 10년이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자신의 ‘연애세포’가 완전히 죽었다며 “로맨틱한 것보다는 신나고 재미있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 ‘오글거리는 것을 잘 못 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렇다”면서 “드라마에서 그런 대사가 나오면 하기는 하지만 ‘이런 말을 왜 할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 연기를 할 때마다 죽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재황은 연애할 때 애칭도 정하지 않는다며 “‘애기야’ ‘자기야’ 이런 것은 드라마에만 나오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이재황은 이후 소개팅 장소로 이동해 유다솜과 첫 만남을 가졌다. 유다솜은 "서른 살이고 필라테스 강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이재황은 "저는 나이가 좀 많다"라면서 "44세"라고 밝혔다.

소개팅이 끝난 후 유다솜은 "좋은 분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황 역시 "좋은 분 같다"면서 유다솜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