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군인 장병의 '램프의 지니' 된다
KB국민은행, 군인 장병의 '램프의 지니' 된다
  • 김동호 기자
  • 승인 2019.08.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경제=김동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10월 13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인 '2019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장병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병사, 간부, 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응모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서울 중구 소공로 70 서울중앙우체국 사서함 3146 ‘KB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무국’담당자 앞), 이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소원성취 프로젝트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총 60명의 장병이 최종 선정된다. 또한 응모 선착순 1만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이 특별참가상으로 증정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29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발표하고 11월 중 국방부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10회째를 맞이하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기념해 ‘장병사랑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대화형 뱅킹 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을 통해 군장병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장병 본인이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거나 장병 지인(가족, 친구 등)이 장병에게 전하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휴대폰(40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60명), 도서문화상품권 20만원(100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S(3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선착순 5만명)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해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이뤄져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