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동원몰 가격선언' 토스 행운퀴즈 문제 출제
‘동원몰 가격선언’ 토스 행운퀴즈, 23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 퀴즈에 ‘동원몰 가격선언’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토스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23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 퀴즈에 ‘동원몰 가격선언’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토스 행운퀴즈 첫 번째 문제는 ‘타임딜 행사 라인업에 따르면 오전 11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한다. 50% 할인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2050’이다.

다음 ‘악동참치 SET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OOOO 사각틴케이스를 증정한답니다’이다.

정답은 ‘미니언즈’이다.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은 오픈 12주년을 맞아 ‘동원몰 가격선언’ 특가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시간 정각마다 상품 2종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동원몰 신규회원 가입시 쇼핑지원금 2,000원과 1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한편 한편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