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송유빈 김소희 키스 사진 온라인서 빠르게 확산
송유빈 김소희 열애설 소식에 네티즌들 "연예인은 사생활도 없나"
송유빈 김소희. 24일 송유빈과 김소희의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24일 송유빈과 김소희의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날 그룹 마이틴 송유빈과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로 추정되는 키스 사진이 온라인에 급속도로 퍼지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마스크를 살짝 내리고 두 남녀가 눈을 감고 키스를 하는 사진이다. 얼굴을 근접 촬영한 사진이 어떻게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게 됐는지, 사진 속 인물이 송유빈과 김소희가 맞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킹 의혹도 함께 불거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아니 그래서 누군데 이 난리냐 아침부터", "연예인들은 연애도 허락받고 해야하나…", "연예인은 사생활이 진짜 없구나…"라고 말하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틴 출신 송유빈은 엠넷 '슈퍼스타K6', '프로듀스X101' 등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마이틴은 지난 21일 해체했으며, 송유빈과 김국헌은 24일 신곡을 발표하고 듀엣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김소희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 이후 Mnet '음악의 신'을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 C.I.V.A 활동을 비롯 아이비아이, 가수 '옆소'와 드라마 OST 등 앨범 활동을 이어왔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