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공효진 에코백, 이벤트 퀴즈 정답 '페이즐리 패턴'
공효진 에코백 이벤트 응모 당첨시 증정
공효진 에코백. '공효진 에코백'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 프리한마켓10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공효진 에코백'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리한마켓10' 측은 지난 21일 ~ 오는 26일까지 본방사수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퀴즈는 '오늘 소개된 1개의 아이템 중 공효진 씨 등 셀럽이 사용하는 에코백의 전통적인 무늬를 뜻하는 말은 무엇일까?'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페이즐리 패턴'이다. '프리한마켓10' 측은 정답을 보내준 이들 중 5명을 추첨해 '이미스(EMIS) 에코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되며, 이벤트 경품인 'EMIS 에코백' 발송 및 배송 기간은 당첨 발표일로부터 30일까지 소요된다.  

한편 공효진의 여름철 애정템으로 알려진 에코백은 일명 '연예인 에코백'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이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이현이, 송해나, 강승현, 김나영 등이 애용한 제품이라고 한다.

바로 E사 에코백으로, 페이즐리 패턴이 사시사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더욱 각광을 받는다. 정장과 캐주얼 등 모든 옷에 잘 어울리는 특유의 무난함이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카키 그리고 네온 컬러가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건 공효진이 애용하는 카키색 에코백이다.

EMIS 에코백으로 알려진 해당 제품의 가격은 2만원대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