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일로 만난 사이’ 화제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이효리+이상순, 노동의 가치
tvN '일로 만난 사이'가 화제다./ tvN '일로 만난 사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tvN ‘일로 만난 사이’ 프로그램 첫 회가 방송됐다.

지난 24일 tvN '일로 만난 사이' 첫 회에서 유재석은 첫 동료로 이효리와 이상순이 함께 제주도 녹차밭을 찾아 노동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6년 동안 방치해 야생에 가까운 녹차나무 '밀림'이 되어버린 차밭에 말이 지나다닐 수 있을 정도로 가지를 정리해 곧은 길을 만드는 임무를 받았따.

쪼그려 앉아 낫질을 하고, 질긴 가지와 엉킨 덤불을 가위로 잘라내야 하는 고된 노동이 시작되자, 유재석은 "상순씨, 미안해요. 나 이런 건 줄 몰랐어요"라며 게스트로 초대한 것을 사과한다.

특히, 노동 시작 10여분 경과 즈음부터 "허리가 너무 아프다", "이건 거의 밀림이야"라며 시작된 유재석의 고충 토로는 노동 시간이 경과할수록 "배가 너무 고파. 뱃가죽이 붙을 정도로!"라며 본인도 믿기지 않는 허기를 호소하기에 이르고, 급기야 "효리야!!! 나 물 좀 줘!!!"하는 절규에까지 이르러 폭소를 선사한다.

계속되는 유재석의 고충 토로에 이효리는 "1분에 1미터씩 가야하는데 이런 토크 할 시간을 줄이자", "맨날 서서 토크만 하다 허리 숙여 일하려니 힘들지"라고 직언을 쏟아내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또 유재석과 첫 만남을 어색해하며 묵묵히 일만 하던 이상순이 "어후~~ 원래 이러셔??" "형이 너무 못해서 내가 도와주고 있어", "한 번 할 때 제대로 하면 되잖아요"라는 잔소리까지 내뱉으며 반전 웃음을 전했다.

한편 유재석의 '노동힐링 프로젝트' '일로 만난 사이'는 오늘(24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