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용호曰 “조국과 여배우 관계 밝히기 위해 호텔방까지 잡았다”
조국 여배우 후원 대체 뭐길래
조국 여배우, “유부녀로 알고 있지만 이혼한 상태”
조국 여배우 후원 루머,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톱스타 여배우를 밀어줬다는 취지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연합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톱스타 여배우를 밀어줬다는 취지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에 수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국 여배우 관련한 여배우의 이니셜이 구체적으로 등장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을 운영하는 김용호 전 기자가 25일 '조국이 밀어준 여배우는 누구?'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톱스타급 여배우'를 밀어줬다"는 의문을 제기했다.

특히 "이 여배우는 나이는 좀 있지만 지금도 엄청난 미인"이라며 "다들 유부녀로 알고 있는데, 사실은 이혼한 상태"라고 밝혔다.

또한 김용호 연예부장은 “방송을 하려면 KTX에서 해야 할 것 같은데 이렇게 중요한 방송을 어수선한 공간에서 할 수 없었다. 오로지 이 방송을 위해서 남았다. 혼자 호텔을 잡고 차분하게 방송을 하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국 여배우 사건)관련 예고가 나간 후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도 이 정보의 수위를 어디까지 공개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썸네일 실루엣은 와이프가 만들어준 건데, 와이프도 (조국 여배우가)누군지 모르고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두고 추측하는 건 무의미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26일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는 데 대해 "허위·조작이 뒤섞인 것"이라며 "자유한국당이 조 후보자 청문회 일정에 합의하지 않으면 국민 청문회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