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유재환, 다이어트 성공 후 모습 공개
유재환, 104kg→70kg대 감량 성공
유재환, 다이어트 출연료 얼마?
유재환, 다이어트 성공 후 모습 공개,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의 모습이 화제인 가운데 출연료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유재환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의 모습이 화제인 가운데 출연료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6일 유재환은 30kg 이상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 다이어트 업체 모델로서 홍보 효과를 발휘했다.

유재환은 104kg에 육박했던 체중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무려 32kg 감량에 성공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동료 연예인들 역시 그가 올린 SNS 속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며 응원했다.

유재환은 건강상의 문제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해 꼭 무대에 서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는 "이미지를 바꿔서 정규 앨범을 내고 진짜 멋진 모습으로 노래를 한 번 불러보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는 유재환 뿐 아니라 앞서 노유민, 천명훈 등의 체중 감량에 성공, 현재까지 요요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관리해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환에 앞서 모델로 활동한 김태우 또한 이 업체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태우의 사례를 통해 유재환의 출연료를 추정하고 있다.

당시 김태우는 다이어트 업체로부터 1억3,000만원을 출연료로 받았지만 급격하게 살이 다시 찌면서 받은 출연료의 절반을 배상금으로 토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유재환 또한 비슷한 금액을 받지 않았겠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