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까사미아가 'SSG닷컴'에 입점,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27일 까사미아 공식몰 외에 또 하나의 온라인 유통 채널인 'SSG닷컴'에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 밝혔다.

까사미아에 따르면 현재 까사미아는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S.I.빌리지닷컴 등에 입점해 있다. 이번 SSG닷컴에 들어가면서 신규 고객 유입과 더불어 홈퍼니싱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고객의 쇼핑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은 물론이고 SSG닷컴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SSS닷컴 메인 화면의 상단 탭으로 까사미아 전문몰로 바로 이동 가능할 뿐만 아니라 SSG닷컴에서 제공하는 쿠폰, 카드사 결제 할인 등이 함께 적용된다.    

아울러 SSG닷컴 내에서만 진행하는 정기 또는 상시 기획전을 비롯해 단독 기획 상품을 판매하는 등 기존 까사미아의 유통 채널과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홈퍼니싱 및 온라인 쇼핑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고객의 쇼핑 편의성과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SSG닷컴 내 까사미아 전문관을 오픈하게 됐다"라 설명하며 "SSG닷컴 입점뿐만 아니라 향후 공식 온라인몰의 개편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시장 입지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포부를 나타냈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번 SSG닷컴 브랜드탭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단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노브’ 거실장, ‘블란도’ 3인소파, ‘쿠나’ 4인소파 등 까사미아 베스트 상품을 SSG 단독 컬러로 출시함과 동시에 전 품목 10% 주차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에서 50만 원 이상 까사미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S-MONEY와 까사미아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혜택을 지원한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