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유세윤 / 아이오케이컴퍼니, 코엔스타즈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오상진, 유세윤이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2'에서 호흡을 맞춘다.

27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보컬플레이2 시즌2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오상진과 유세윤이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모범적인 이미지와 차분한 진행으로 '호감도 0순위 방송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오상진은 대학생들에게 '멘토'이자 '워너비'로 꼽히는 진행자다. 본업인 방송뿐 아니라 봉사와 나눔에도 열심인 그는 젊은 인생 후배들에게 이상적인 조언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합류하게 된 그는 '청춘 뮤지션'의 음악을 가장 먼저 접하는 관중으로서 진심 어린 의견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유세윤은 그룹 UV를 이끌며 놀라운 히트곡들을 다수 발매한 뮤지션이다. 본업인 코미디언에 이어 광고 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작가 등으로도 활동하는 '멀티 플레이어'인 유세윤은 특유의 코믹한 입담을 기본 장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음악적인 감수성 또한 남다르다. '보컬플레이2'에서 어떻게 활약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보컬플레이2'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 뮤지션들이 음악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