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 1400만 조회수 돌파
‘그린밸런스 전략’ 의미 쉽게 설명하기 위해 깨알 재미 요소 활용
제공=SK이노베이션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공개 10일만에 14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전략’ 실천 의지를 대외에 알리기 위해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을 기획,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그린밸런스란 기존 사업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축소하고, 새로운 친환경 사업 모델을 개발해 환경분야 사회적가치를 플러스로 만들겠다는 것이다. 

이번 기업PR캠페인에 소개된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은 모두 SK이노베이션이 하고 있는 친환경 신사업이다.

SK이노베이션은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의 오프닝 곡을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기업PR캠페인을 본 네티즌들은 “레트로 감성 오졌다”, “귀에 팍팍 꽂히는 친환경 BGM! SK이노베이션 광고 맛집이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의미와 재미를 모두 담아낸 기업PR캠페인으로 SK이노베이션의 경영 전략 방향성을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화학 기업인 SK이노베이션은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고, 친환경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누구보다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