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SK 와이번스와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 스페설 팝업 설치 및 특별한 기부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코리아 '2019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 제공=폭스바겐코리아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이 ‘2019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4월 제주, 8월 부산에 이은 폭스바겐의 세 번째 로드투어 캠페인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인천 연고 프로야구팀 SK 와이번스의 홈구장인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특별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지역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 폭스바겐 스페셜 팝업을 설치하고,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기부 이벤트인 ‘쇼 미 더 스피드’를 진행한다.

SK 와이번스의 대표적 CSR 프로그램인 ‘희망더하기’와 함께 하는 이번 기부 이벤트는 참가 관람객들이 던진 공의 구속 1km/h당 1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양일간 모은 금액을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9월 1일 경기에서 양일간 모금된 기부금을 직접 전달하고, 경기 전 시타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경기장에 폭스바겐 아테온 특별 전시한다. SK와이번스와 인천지역 딜러사인 마이스터모터스와 협력해 진행되는 다양한 그라운드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9월 7~8일에는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인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아테온과 티구안의 전시 팝업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트리플스트리트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및 중형 SUV 티구안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시승 행사는 양일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시승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아테온과 티구안 페이퍼 미니어처 모델을 선물로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올 7월 SK텔레콤 티맵과 공동으로 ‘아테온 럭키 라이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SK 와이번스가 2016년부터 ‘희망더하기’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좋은 취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인천 시민과 함께 하는 특별한 기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캠페인을 통해서 더욱 많은 지역 고객들이 아테온과 티구안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