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강남 / OSEN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가 올가을 결혼한다.

29일 두 사람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앞서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한편 강남은 지난 2011년 그룹 M.I.B 멤버로 데뷔했다. 2017년 팀 해체 후 솔로로 활동 하고 있으며, 음악 활동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상화는 지난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빙상 여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그러다 지난 5월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다음은 강남, 이상화 양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 입니다.

금일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