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방송인 문지애가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문지애는 최근 진행된 매거진 '싱글즈' 화보 촬영을 통해 시크하면서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화이트 원피스에 골드 뱅글을 매치해 깔끔하고 담백한 스타일을 완성했고, 신비로운 눈빛과 표정으로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지애는 나이가 듦에 따라 변하는 삶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 언급했다. 20대와 지금 삶을 대하는 태도가 어떻게 바뀌었냐는 질문에 문지애는 “과거에는 남에게 피해주지 말고 내 삶에 집중하자는 태도로 살아왔지만 아이를 낳고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오롯이 내 삶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더불어 사는 것 역시 그 못지않게 가치 있는 덕목이라고 생각 한다”고 말했다.

10살 어린 친구들에게 조언해달라는 물음에는 “닮고 싶은 사람을 늘 곁에 두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나이가 들수록 결국 사람에게서 배운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문지애는 프리선언 후에도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서는 “내게 어울리지 않는 자리에 큰 욕심을 내지 않았던 것이 오히려 오래도록 내 자리를 지킬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다. 남편과 가족들의 응원으로 새로운 영역의 일들을 시도해본 것도 출산 후 여전히 일할 수 있는 동력이 되었던 것 같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싱글즈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