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와 쏘카의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 영상. /사진=AXA손해보험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AXA손해보험과 카셰어링 업체 쏘카가 지난 달 8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 공유차 전용 운전자보험 서비스 홍보를 위한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29일 양사는 반려동물이 소비자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2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AXA손보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을 도입해 더욱 안전해진 쏘카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AXA손보는 공유차 전용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에 이어 앞으로도 쏘카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카셰어링 법인 고객 전용 보험, 탁송 기사 보험 등 카셰어링 고객에게 최적화된 보험 상품을 개발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질 프로마조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의 혁신적 행보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마인드에서 출발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전한 카셰어링 캠페인' 영상은 AXA손보와 쏘카의 유튜브 채널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감상 후 쏘카에서 제공하는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AXA손보 또는 쏘카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AXA손보 관계자는 "자사는 보험 불모지 공유 모빌리티에 운전자보험을 더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였다"며 "지난해 8월24일 쏘카와 국내 최초로 안전한 카셰어링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존 자동차보험을 차량공유 서비스로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