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류현진, 애리조나 상대로 7점 실점 후 마운드서 강판
[류현진 중계] 류현진, 애리조나 상대로 7점 실점 후 마운드서 강판
  • 조성진 기자
  • 승인 2019.08.30 12:45
  • 수정 2019-08-3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현진 중계] 류현진 애리조나 상대로 피안타 10개 허용 후 마운드서 강판
[류현진 중계] 2이닝 연속 대량 실점...5회말 7-4
[류현진 중계]. LA 다저스 류현진이 애리조나를 상대로 5회말을 2실점 마무리했다. / 류현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LA 다저스 류현진이 애리조나를 상대로 5회말을 2실점 마무리했다.

류현진은 30일 오전 10시 40분께(한국 시각 기준) 미국 애리조나주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5회초 첫 타자로 나선 다저스 '맷 비티'가 볼넷으로 출루했다. '저스틴 터너'가 공을 쳤지만 5회초 대타로 등판한 애리조나 투수 '맷 안드리스'에 잡히며 아웃을 당혔지만 '맷 비티'가 진루했다. 이후 애리조나는 '코디 벨린저'를 고의사구로 출루시켰다. 이어 'A.J.폴락'이 친 공이 안타가 되며 다저스는 만루 기회를 한번 더 잡았다.

다저스는 후속 타자 '코리 시거'의 희생 플라이로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이어 주자 1·2루 상황, 다저스 7번 타자 '윌 스미스'가 친 공이 외야수에 잡히며 공격을 마무리지었다.

류현진은 5회말 애리조나 첫 타선 '팀 로카스트로'와 '에두아르도 에스코바'를 상대로 땅볼 유도 아웃을 성공시켰다. 이후 류현진은 애리조나 4번 타자 '크리스티안 워커'와 '윌머 플로레스'를 상대로 연속 안타를 맞아 주자 1·2루를 허용했다. 류현진이 이날 애리조나를 상대로 허용한 6·7번째 피안타였다.

이후 애리조나 5번 타자 '애덤 존스'를 맞이한 류현진은 다시 안타를 당해 애리조나에 2점을 허용했다. 이후 류현진은 '닉 아메드'를 상대로 또 안타를 허용하며 스코어는 7-4가 됐다. 류현진의 이날 경기 2이닝 연속 대량 실점이었다.

이어 '카슨 켈리'를 상대로 10번째 피안타를 하용한 류현진은 마운드에서 물러났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