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LG생활건강이 중국에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며 K뷰티 위상을 드높였다.  

3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하루 전날인 29일 중국 상하이에서 궁중 화장품 브랜드 인 후의 '2019 후 궁중연향 인 상하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주요 지역 뷰티 전문 미디어와 사회 지도층, 유통관계자 등 300여명이 몰렸다.

이번 행사는 왕후의 연회에 온 것 같은 느낌의 전시와 공연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화각과 나전, 매듭, 금박 등 궁중예술 장인들과 협업한 '후 국빈세트' 작품을 공개했다. 

설치미술가 황란 작가 등 아시아 지역 8인의 예술가와 함께 한 작품도 전시됐으며 신제품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도 이 자리에 함께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는 7일까지 상하이 번화가에 있는 신세계 따완 백화점(新世界 大丸店)에서 대규모 '후' 팝업스토어을 진행하며, 초대형 빌딩 스크린 광고도 현지에서 공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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