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타인은 지옥이다'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임시완, 이동욱 등이 출연하는 '타인은 지옥이다'가 베일을 벗는다.

31일 오후 10시 30분 OCN에서는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극본 정이도, 연출 이창희)가 첫 방송된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취업을 이유로 갓 상경한 윤종우(임시완)의 고시원 입주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서글서글한 미소로 종우에게 303호 키를 건넬 고시원 주인 엄복순(이정은)부터 단정하면서도 서늘한 얼굴을 하고 있는 302호 유기혁(이현욱), 기괴한 웃음소리와 심하게 더듬는 말로 신경을 거스르는 306호 변득종(박종환), 늘어진 러닝셔츠 차림으로 불쾌한 시선을 던지는 313호 홍남복(이중옥)과 한쪽 뺨에 난 칼자국만으로도 가까이하기 어려운 조폭아저씨 310호 안희중(현봉식)까지 종우가 마주칠 불편한 타인들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자아낸다.

어느 하나 만만찮아 보이는 이들과 이웃으로 만난 윤종우가 과연 무사히 고시원에 정착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고시원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배경으로 불편한 타인들이 펼치는 지옥이라는 파격적인 스토리지만,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내려고 노력했다"며 "첫 방송부터 시선을 뗄 수 없는 높은 몰입도와 발끝에서부터 차근히 올라오는 심리적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인은 지옥이다'는 누적 조회수 8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