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엄지온, 배우 엄태웅 친딸
엄지온, 고모 엄정화 관심과 사랑 독차지
엄지온, 과거 슈돌 출연 후 폭풍 성장
엄지온. 엄정화가 조카 '엄지온' 양의 근황을 공개했다. / 엄정화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엄정화가 조카 엄지온 양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8월 31일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인스타그램에 "이제는 이렇게 저렇게 너랑 얘기를 하네. 이쁜이 지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엄정화가 바다 위 서핑 보드에 누워있는 엄지온 양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다정하게 엄지온양을 보고있는 고모 엄정화의 모습과 폭풍성장한 엄지온 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엄정화는 "롱다리. 키가 이렇게 크다니. 내사랑. 사랑을 많이 하지만 일곱짤"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임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앞서 소셜미디어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차례 조카 바보다운 면모를 보여 팬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특히 엄정화는 자신을 꼭 빼닮은 엄지온 양에게 애정을 과시했다. 그는 앞서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해 "지온이는 엄태웅보다 나를 더 많이 닮은 것 같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얘기해 주시는데 정말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엄정화의 동생 엄태웅의 딸인 엄지온 양은 지난 2015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