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제로투세븐이 '상하농원 체험단 8기'를 모집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2일 자사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와 함께 하는 '상하농원 체험단 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제로투세븐 고객들을 고창에 있는 상하농원에 초청해, 자연을 즐기고 탐색하는 시간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가자들은 자연 생태를 관찰과 함께 유기농 목장에서 젖소, 양, 돼지 등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으며 상하농원의 신선한 식재료로 소시지, 찹쌀케이크 만들기 등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상하농원 체험 행사는 오는 25일에 개최된다. 선발인원은 알로앤루, 알퐁소 브랜드 별로 각 20팀씩 40팀 총 80명(팀 당 자녀 1명, 부모 1명으로 구성)으로 알로앤루 체험단은 36개월부터 5세까지, 알퐁소 체험단은 36개월부터 9세까지 지원 가능하다.

체험 프로그램 참가비와 교통, 식사 등 부대비용은 제로투세븐에서 전액 지원하며 당첨자는 18일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상하농원 체험단은 아이가 부모와 함께 청정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고객 참여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라며, “알로앤루, 알퐁소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과 함께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