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창업 61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화성산업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화성산업이 지난 2일 창업 61주년을 맞이해 본사 7층 컨퍼런스홀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우수협력 업체로 선정된 엠에스테브, 삼광건설, 더여일, 성한기업 등 10개 업체에 대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회사발전에 공로가 많은 장기근속직원 13명과 근면 성실한 자세로 맡은 직무에 충실한 모범직원 10명에 대해서도 표창과 부상을 함께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협력업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출연한 상생협력기금을 통해 인센티브도 지급된다.

이홍중 화성산업 회장은 "최근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이 지속되고 있고 미래 불확실성도 높아지고 있는 만큼 61년의 품질역량과 기술력,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만들기 위해 과거의 성공과 실패에서 보다 나은 지혜와 방법을 얻고 혁신하며 냉철한 판단으로 시장의 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화성산업은 창업 61주년 기념행사에 앞서 지난달 31일에는 집 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화성장학문화재단에서 선발한 대학장학생과 화성임직원, 화성자원봉사단이 함께 했으며 수성구와 북구의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가졌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