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꼬마맘디 서포터즈’ 3기 모집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어린이 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배냇 꼬마'가 온라인 서포터즈 '꼬마맘디' 3기를 모집한다.

아이배냇은 3일 온라인 서포터즈 ‘꼬마맘디’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22일까지로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전국에 거주하는 3세~8세까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4개월이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꼬마맘디 3기에 뽑힌 서포터즈는 매월 10만 원 상당의 아이배냇 꼬마 제품을 무료로 증정 받으며 활동기간 동안 아이배냇몰 제품 구매 시, 정해진 한도 내에서 본인 50% 할인, 지인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매월 우수 활동자를 뽑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월 미션 완료자 대상으로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미션클리어 멤버쉽’을 최대 1만포인트까지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10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 3개월차 미션 완료자에게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 입장료를 지원, 서포터즈 가족이 국내 여행 100선에 해당되는 장소에 방문 시 4인까지 입장료를 지원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풍부한 영양과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으로 매해 더 나은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이번 꼬마 서포터즈를 통해 아이배냇 꼬마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보고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