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시베리아 선발대' 티저 영상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시베리아 선발대'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3일 tvN '시베리아 선발대'(연출 이찬현 PD) 제작진은 배우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의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다섯 배우들의 소소한 열차 안 일상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선균과 차창 밖에 펼쳐진 평야를 보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운동을 하기 시작한 김남길은 이내 "땀 흘리면 안돼. 잠시 잊었어. 샤워할 곳이 없는 걸"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터넷, 전화, 운동, 샤워도 힘든 생고생 답사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진지한 이야기부터 농담까지 주고 받는 이선균과 김남길의 모습은 실제 친구들의 유쾌한 호흡을 예고해 관심을 자아냈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 실제로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이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함께 탑승해 인터넷, 전화조차 여의치 않은 강제 언플러그드 여행을 떠난다. 이들의 여행기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tvN '시베리아 선발대' 포스터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