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국 주요 브랜드 거점을 통해 시승 및 전시 이벤트 실시
주요 명소 내 팝업스토어 운영, 신형 S60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시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S60 팝업스토어를 연다 / 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세단 신형 S60 출시를 기념해 신차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팝업스터어 및 전국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볼보는 신형 S60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고객 접점 다변화를 위해 주요 극장, 쇼핑몰, 아울렛 등에서 전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전국 전시장을 통해 실제 시승과 자유로운 상담이 가능한 로드쇼를 함께 진행한다.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8월 31일~9월 8일)를 시작으로 여의도 IFC몰(9월 12일 ~ 9월 22일), 잠실 롯데월드몰(10월 1일 ~ 10월 8일), 스타필드 하남(11월 16일 ~ 11월 24일) 등전국 주요 명소에서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7일 서울 서초/대치, 전북 전주, 부산 해운대로 24개 전시장에서는 <전국 로드쇼>가 진행된다.

3세대 풀체지인 모델로 돌아온 신형 S60은 최고출력 254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T5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판매된다. 일부 옵션 차이에 따라 모멘텀(4760만원)과 인스크립션(5360만원) 두가지 트림으로 판매된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