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게임 접속 및 인게임 미션을 수행해 보상 받는 웹 이벤트 오픈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 내달 2일까지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는 인게임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웹 이벤트다. 이용자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내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 내달 2일까지 '만나러 가요, 숲 속의 픽셀 친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 선택 후 게임 접속(2시간 이상) 및 루그부그의 임무(5개 이상)를 수행하면 페이지 하단의 '픽셀 친구 게임 판'에 도장(1개)을 찍을 기회를 얻는다. 또한 이용자는 네잎클로버 게임 판에는 '발자국' 도장을 찍고 픽셀 친구/픽셀 동물 게임 판에는 '스마일' 도장을 찍을 수 있다.

엔씨는 도장 종류에 따른 아이템도 차등 지급한다. 네잎클로버 게임 판에 발자국 도장을 찍은 이용자에게는 '픽셀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픽셀 변신 계약서', '각인된 전설 마석 상자(7일)' 등 구성 아이템 중 1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 픽셀 친구가 있는 게임 판(4개)에 스마일 도장을 찍으면 '픽셀 선글라스', '픽셀 날개', '픽셀 친구 변신 계약서 상자' 등으로 구성된 '픽셀 친구의 선물'을 얻을 수 있다. 픽셀 동물이 있는 게임 판(5개)에 스마일 도장을 찍으면 '전설 강화석 상자(7일)'를 획득할 수 있는 '픽셀 동물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