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연서, 안재현 외도 여배우로 지목
오연서 “참담한 심정”
배우 오연서가 안재현의 외도 상대 여배우로 지목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오연서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배우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 남편 안재현이 여배우와 염문설이 돈다는 폭탄 발언에 오연서가 지목되면서 논란이 가중됐다.

구혜선은 4일 인스타그램에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는 구혜선과 안재현의 문자메시지 대화 내용을 공개한 바 있다. 구혜선은 이 같은 내용에 반박해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구혜선은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이라고 주장했다.

현재 안재현은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촬영 중이다. 그러면서 안재현의 외도 상대 여배우로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오연서가 지목된 상황.

이에 네티즌들은 “구혜선, 이혼하든 말든 이제 그만해라 지친다” “안재현이나 구혜선이나 똑같다” “오연서는 무슨 죄냐”며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날 오연서의 소속사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구혜선 씨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게시물과 관련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라며 강력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