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다양한 타순에서 활약한 선수들 '마스터' 카드로 등장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신규 등급 '마스터' 카드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신규 등급 '마스터' 카드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이번에 추가된 마스터 카드에 등장하는 선수들은 다양한 타순에서 활약한 선수들인 NC 다이노스의 양의지, KT 위즈의 강백호, 한화 이글스의 송지만 등 10명이다. 이용자들은 재료 카드와 특수 능력을 사용해 마스터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마스터 카드에는 모든 구단과 연도 배지의 강화 효과가 적용됐다. 또 마스터 타자 전용 유학지인 '아문센-스콧 기지'도 추가로 이용자들은 선수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는 각 구단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 8명(OB 김광수, 빙그레 이강돈, 롯데 이종운 등)을 추가했다. 기존의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69명)도 재평가돼 이용자들은 향상된 능력치로 프로야구 H2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개선된 레전드 선수 카드 3명(현대 심정수, 태평양 정명원, 삼성 양준혁)의 특수 능력과 5배 상향된 중계 보기 경험치, 보상이 강화된 월간 출석부와 초청경기 등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