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성오]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갓오하)’이 미국팀 캐릭터 3종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0일 와이디온라인은 세계대회 미국팀인 ‘하늘의 매와 함께’ ‘J-도기’ ‘안나’ 등 3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고유 스킬과 이미지가 적용된 미국팀 캐릭터는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이프리트, 타우르스 등 2종의 강림던전도 리뉴얼 됐다. ‘광기에 휩싸인 NOX 신도’ 던전의 경우 속성 및 소모 스테미나 등이 변경됐고 일부 [진] 캐릭터들 스탯 및 액티브 스킬이 수정됐다.

24시간마다 1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 무료 뽑기 기능이 추가됐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무료 프리미엄 뽑기 1회, 무료 장비 조각 뽑기 1회를 이용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 한해 골드 획득량+100%,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 100% 등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400일 기념으로 TS(성별전환) 캐릭터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 밖에 다음달 1일 웹툰데이를 맞아 영혼석, 무지개 금각인형, 진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채성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