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면면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 팔로 미~
 
●구혜선(kookoo900ㆍ153만 5775명)
 
배우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이 최근 가장 이슈입니다. 남편 안재현과 이혼 갈등을 겪으며 자신의 심정을 대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안재현 외도설까지 주장한 그녀는 결국 배우 오연서, 김슬기까지 소환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도서·전시 홍보는 놓치지 않고 있는 구혜선. 용종 제거 수술 근황까지 전하며 자신의 모든 것을 알리고 있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함께 살펴보시죠.
 

구혜선 인스타그램

1.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채 야식을 먹고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습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2. 소설 ’눈물은 하트 모양’이 베스트셀러 진입 후 인도네시아로 수출이 결정 되었습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3. 그때 내가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행복했을까.
 

구혜선 인스타그램

4. 제11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 9.3~9.8
미스터리 핑크<감독 구혜선>가 국내경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5. 용종을 제거하고 입원중이라 (다른 검사들이 남아있는 상태라서)영화제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를 응원합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6. 니가 없는 세상,나에겐 적막. <진산갤러리-구혜선 초대전>이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수익금 2000만원은 반려동물을 위한 기관에 쓰일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7. 자유
 

구혜선 인스타그램

8. 잘자요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