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0월까지 지원 캠페인 진행
사진=르노삼성자동차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태풍 ‘링링’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 차량에 대해 오는 10월까지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은 전국 르노삼성차 직영·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며, 유상수리(비보험)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30% 할인(최대 500만원 한도)해 준다.

또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차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차 A/S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전무는 “태풍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빠른 A/S 안내와 함께 고객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신속히 결정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와 정비협력업체간 빠른 협의를 통해 고객 만족 최우선 서비스를 신속히 시행하는 새로운 A/S 문화를 구축 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무상견인 서비스 신청은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한빛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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