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장영 / YK미디어플러스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유장영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9일 유장영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장영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유장영이 오는 9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두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유장영의 기쁜 소감을 대신 전하기도. 소속사 측은 "유장영이 '해질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를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한 사람의 반려자로서, 배우 유장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유장영이 결혼 후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장영은 현재 tvN 월화극 '위대한 쇼'에서 구피디 역으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이와 관련 유장영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유장영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 입니다.

소속 배우 유장영이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입장 전해드립니다.

유장영은 오는 9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두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유장영은 “해질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를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한 사람의 반려자로서, 배우 유장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장영은 최근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따뜻한 축하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