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놀이교육 프로그램 짐보리가 놀이 체험형 매장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

영유아 놀이교육 한국짐보리㈜짐월드는 9일 짐보리에서 놀이 체험형 매장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판교점과 부산광복점 등 2개 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현대백화점 판교점(5층)과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8층) 등 대형 백화점에 입점할 계획으로 착석 가능한 체험 테이블을 마련해 짐보리의 다양한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영유아 전용의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를 포함해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 블록 ‘클릭포머스’, 돌체, 키드오, 볼리 등 200여종 이상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만나 볼 수 있다.

짐보리 관계자는 “올해 3분기에만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에버랜드점에 이어 해당 지역 랜드마크 급인 대형백화점 내 2개 매장을 추가 오픈해 고객 접점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새롭게 공개하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판교점과 부산광복점이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에게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는 추석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추석 패키지 ‘플레이 인 짐보리’를 공개할 계획이다. ‘플레이 인 짐보리’는 맥포머스, 클릭포머스 등의 짐보리 대표교육 완구와 짐보리 기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짐보리 월드’를 비롯해, ‘닌텐도 플레이존’, ‘조식 뷔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또한 12일부터 15일까지 투숙 시에는 마술사 초청 이벤트인 ‘매직쇼’도 관람할 수 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